[AuctionHouse()]
이곳은 선수를 사고팔수있는 기능과 CreatePlayerList 클래스에서 메서드를 가져와 선수를 생성하는
역할을가진 경매장 클래스이다.
[insertAuctionHouse()]
이곳에서는 TxTManager와 MyTeam 클래스에서 만든 메서드들을 이용하여 원하는 포지션의 선수를
생성하는 메서드이다.
TxTManager와 MyTeam에서 기능을 가져다가 쓰기떄문에 크게 설명 할 내용이 없다.
1. CreatePlayerList.player_count = T.loadGame("선수번호.txt"); 에서 택스트 파일에 저장된
선수의 고유번호를 받아 다음 번호가 생성되서 선수마다 고유의 번호를 가질수있게 해준다
2. saveGame을 통해서 마지막으로 나온 선수의 고유번호를 택스트파일에 전해줘서 넣어준다.
경매장 클레스에서 포인트는 고유번호를 sava하고 load하여 중복되지 않게 만들어주는 기능이다.
선수를 10명을 만든다 치면 1번부터 10번까지의 고유번호를 가진 선수들이 생성된다
여기서 문제점은 클래스를 다시 실행하면 다시 1번부터 고유번호를 생성해주는데 이렇게되면 중복된 번호이기에
고유번호가 될수가 없다. 그래서 TxTManager클래스에서 만든 saveGame메서드와 loadGame메서드를 이용하는데
마지막으로 생성된 선수의 번호를 saveGame메소드로 전해받아서 택스트 파일에 저장해주고 선수를 다시 생성할때에
loadGame 메서드를 이용해 마지막으로 만들어진 선수의 고유번호를 리턴해줘 다음 번호부터 생성될수 있게 해준다.
이 기능들을 만드는 과정을 1일차 2일차부터 적어 나갔다면 참 좋았을탠데 3일차부터 블로그를 시작해서 아쉽다...
이 고유번호를 만드는게 처음에는 쉽지 않다고 생각하여 꽤 많은 생각을 했었다 그냥 1번부터 9999번 까지 숫자를 주면 선수를 만들어봤자 100명 안팎일탠데 안겹치니까 그냥 랜덤으로 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했었는데 그런 Miss적인 부분은 용납하고 싶지 않았다 그렇기에 머리를 짜내서 saveGame, loadGame이라는 메서드를 만들었다.
정말 수정할것들이 많다... 많은 오류들이 있고 추가하고 싶은 기능들이 있지만 현재는 큰틀을 먼저 잡아가는 과정이기 떄문에 세세한것들은 내비두고 크게크게 기능들을 먼저 만들고 있다
처음부터 세세한것들을 생각하고 잡아가는것이 좋은지 먼저 큰틀을 만들고 나중에 수정하는것이 좋은지는 아직은 모르겠다.
https://github.com/Doosic/BaseBall_mini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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