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설명]
CreatePlayerList: 선수를 생성하기 위한 클레스이다
선수들을 생성할때에 고유번호,이름,직업,스탯,가격만 생성해서 넣기에는 후일 경매장 또는 나의 팀에 영입할때에
기준이 되는 값이 필요하다.
그때에 이름,직업,스탯,가격만을 랜덤으로 만든다면 중복되는 경우의 수 가 생길수 있기 때문에 기준이 되는
값이 필요하여 고유번호를 만들어주었다
[createHitter() 메서드 설명]
타자를 생성하는 메서드이며 고유번호,이름,능력치,값,역할 을 값으로 넣어준다
[문제점]
고유번호인 playerNum은 야구선수가 한명씩 만들어 질 때마다 번호가 추가되어 생성된다.
이걸 처음 생성시에는 순서가 붙어서 0 ~ 원하는 숫자까지 생성되지만 다시 생성할때에는
번호가 0번부터 다시 붙는 문제가 있어서
이 문제를 방지하기위해 TxTManager클래스에서 고유번호를 세이브,로드 해주는 메서드를 만들어 고유번호를 택스트에 저장후 다시 불러와서 그 이후부터 만들수있는 메서드를 만들어두었다.
[createPitcher() 메서드 설명]
투수를 생성하는 메서드이며 고유번호,이름,능력치,값,역할 을 값으로 넣어준다
[createName() 메서드 설명]
이름을 랜덤으로 생성하는 메서드이고 성,미들네임,라스트네임으로 나눠서 랜덤으로 줬다
고유번호가 있기에 굳이 미들네임은 안나눠도 되지만 중복이 최대한 없으면 좋을거같아서 이렇게 넣어줬다.
[pitcherStats() , hitterStats() 메서드 설명]
타자의 능력치는 1~5까지 랜덤으로 주고싶었고
투수의 능력치는 4~8까지 랜덤으로 주고싶어서 랜덤값을 리턴해주었다
[hitterMoney(), pitcherMoney]
스탯에 * 100 해서 선수의 가격을 리턴해주는 메서드이다.
(투수가 더 비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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